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
한국정보평가협회
고객센터
공지사항
보도자료
FAQ
자료실
기출문제다운로드
보도자료
고객센터보도자료
글제목 [경북매일] 선린대, 재학생 대상 CS과정 교육실시
작성일 2013-04-30   | 방송일 2013-01-16   | 글번호 12

선린대학교(총장 전일평)가 `내 꿈을 이루는 대학`의 실현을 위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과정으로 CS(Customer Satisfaction) Leaders 과정 교육을 실시했다.

<사진> MBC CS캠퍼스에 의뢰해 실시한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응대, 고객감동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무적 지식능력을 향상시켜 고객인 학생들에게 고객만족의 실현에 중점을 두고 시행됐으며 향후 학생들에게 차별화되고 한 단계 높은 고객감동 실현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.

또 교육을 이수한 후 14일 국가공인 CS Leaders(관리사) 자격증 시험에 응시해 자격증을 획득할 예정이며, 대학의 고객만족 경영에 부응하기 위해 전 직원이 기본 소양자격증으로 취득할 수 있도록 추진한다.

선린대 박문철 사무처장은 “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기본소양을 전 직원이 갖춰 학생의 요구에 부응하는 질적 향상된 교육서비스 제공을 통해 참된 인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창의적 인재양성에 초석이 되었으면 좋겠다”고 말했다.


윤경보기자 kbyoon@kbmaeil.com [2013.01.16]